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EW ARRRIVALS, 도산공원 아데쿠베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FREE DELIVERY on all orders.
{$mall_name}

MM6 메종 마르지엘라 X 이스트팩

21 FW 협업 컬렉션
10월 15일 발매

MM6 MAISON MARGIELA X EASTPAK 21 FW

21FW 시즌, MM6 메종 마르지엘라이스트팩의 클래식 아이템을 ‘Reverse’ 테마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안과 밖, 위와 아래, 앞, 뒷면반전시킨 디자인으로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모델 총 5가지를 협업 버전으로 선보입니다. 특히 패디드 패커 백팩스프링거 범백레드, 블루, 블랙세가지 컬러로 출시됐는데, 안감을 뒤집으면 화이트 컬러로도 활용할 수 있는 ‘리버서블’입니다. 이 외에 오르빗 미니 숄더백, XL 백팩, 재패니스 토트백까지 총 5가지 모델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STORE INFORMATION

현대 압구정 본점 +82 2 3449 5361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65, 현대 압구정 본점 B2


더 현대 서울 +82 2 3277 0253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2F

MM6 X EASTPAK

#1 패디드 리버서블 백팩

1976년, 첫 등장 이후 다양한 컬러와 형태로 출시되었던 이스트팩의 클래식 아이템 패디드 패커 백팩. 이번 협업은 안팎을 완전히 뒤집을 수 있는 리버서블 버전으로 블랙, 블루, 레드 총 3가지 컬러이며, 안감은 모두 MM6를 상징하는 화이트에 겉감 컬러에 따른 스티치를 적용하였습니다. 탈부착 가능한 패디드 숄더 스트랩으로 실용성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MM6 X EASTPAK

#2 미니 숄더백

이스트팩의 오르빗 미니 백의 협업 버전. MM6 시그니처 화이트 스티치 디테일이 특징이며, 손에 걸거나 어깨에 맬 수 있어 데일리 백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MM6 X EASTPAK

#3 재패니스 토트백

MM6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 재패니즈 토트백의 협업 버전. 이스트팩의 캐주얼한 무드가 섞인 블랙, 블루, 레드 총 3가지 컬러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MM6 X EASTPAK

#4 스프링거 리버서블 범백

이스트팩의 시그니처 모델 스프링거 범백 또한 리버서블 버전으로 선보였습니다. 패디드 패커 백팩과 마찬가지로 블랙, 블루, 레드 총 3가지 컬러이며 뒤집어서 모두 화이트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겉감의 컬러가 안감의 스티치 디테일에 적용되었습니다.

MM6 X EASTPAK

#5 패디드 엑스라지 백 투 백 백팩

거꾸로 가방을 멘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패디드 엑스라지 백 투 백 백팩. 앞 뒷면에 똑같이 가방끈과 두 브랜드의 라벨을 함께 부착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엑스라지 크기라 넉넉한 수납공간도 장점입니다.

 

MM6 메종 마르지엘라 (MM6 Maison Margiela) 아방가르드의 기준을 제시한 Maison Martin Margiela의 컨템포러리 라인으로, 브랜드명은 MMM 텍의 우먼라인을 나타내는 코드 6에서 유래되었다. 마르지엘라가 직원들을 위해 메종 고유의 디테일을 담은 일상복 개념의 유니폼을 고안하던 중 탄생. MM6는 베이직한 아이템을 유니크한 소재나 독특한 디테일을 살려 재구성하며, 현 CD인 갈리아노의 색채가 드러나는 컬렉션 라인과 달리 마르지엘라의 아카이브 피스들의 리바이벌과 재해석 위주로 구성된다.

 

이스트팩 (EASTPAK) 1952년, 미국 보스턴에서 미군용 가방으로부터 시작한 이스트팩. 70년대부터 많은 대학생들의 가방으로 유행을 하였으며 여행 용품과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했다. 2000년대에 이르러 메종 키츠네, 라프 시몬스, MSGM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가방을 선보이며 전통적인 가치와 최신 트렌드를 아우르는 가방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