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EW ARRRIVALS, 도산공원 아데쿠베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FREE DELIVERY on all orders.
{$mall_name}

알릭스(1017 ALYX 9SM)의 21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시그니처 아이템인 롤러코스터 버클 액세서리, 모노 슬립온, 디스코 드레스 등을 레드, 핑크, 키 컬러로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강렬한 컬러와 그래픽 프린팅이 돋보이는 남녀 아이템을 지금 만나보세요.

RED/PINK MONO SLIP ON

#1 모노 슬립온

특히 모노 슬립온은 가장 주목해야 할 아이템입니다. 레드와 핑크 그라데이션으로 유니크한 버전으로 재탄생했습니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남녀 사이즈 한정 수량 발매합니다.

PINK COLORED LINKS BUCKLES ACCESSORIES

#2 롤러코스터 버클 액세서리

핑크 버전의 롤러코스터 버클 액세서리는 브레이슬릿과 네크리스 2가지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NEW’ MERGE CANDY CHARM ACCESSORIES

#3 뉴 디자인 액세서리

미국에서 아이들이 자주 먹는 캔디 목걸이를 모티브로 한위트 있는 새로운 액세서리를 선보입니다. 캔디 참 네크리스 & 브레이슬릿’은 실버와 화이트 컬러 조화로 깔끔한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THIRD EYES’ T-SHIRTS & HOODY

#4 그래픽 티셔츠 & 후디

미국에서 아이들이 자주 먹는 캔디 목걸이를 모티브로 한위트 있는 새로운 액세서리를 선보입니다. 캔디 참 네크리스 & 브레이슬릿’은 실버와 화이트 컬러 조화로 깔끔한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HOLIDAY WOMEN'S ITEM

#5 홀리데이 여성 아이템

홀리데이 파티에 어울리는 디스코 드레스, 탱크 탑 드레스, 데빌 팬츠 3가지의 여성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매 시즌 새로운 소재로 선보이는 디스코 드레스는 니트 버전으로 재탄생했으며, 롤러코스터 버클과 톡톡 튀는 레드 컬러 조화가 특징입니다. 탱크 탑 드레스는 이번 시즌 시그니처 핑크 컬러 버전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데빌 팬츠는 알릭스 특유의 하드 웨어 지퍼 디테일과 스트레이트 핏이 특징이며, 딥한 레드 컬러로 홀리데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스트리트와 유스 컬처에 럭셔리를 접목하여 현대적인 하이패션을 제안하는 알릭스. 레이디 가가와 칸예 웨스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였으며, 현재 지방시 하우스를 이끌고 있는 매튜 윌리엄스가 선보이는 뉴욕 기반의 브랜드다. 시그니처인 롤러코스터 버클을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재킷,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에 풀어내며 이탈리아 북부의 소도시 페라라에서 모든 아이템들을 제작해 수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2015년 설립 이후 Dior, Nike, Moncler, Mackintosh, Stussy 등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며 꾸준한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STORE INFORMATION

도산공원 플래그십 스토어 +82 2 2056 0990

서울 강남구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5길 15 B3


현대 압구정 본점 +82 2 3449 5361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65, 현대 압구정 본점 B2


더 현대 서울 +82 2 3277 0253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2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