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EW ARRRIVALS, 도산공원 아데쿠베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 압구정 본점 오픈! SHOP NOW
END OF SEASON UP TO 40%.
FREE DELIEVERY on all orders.
{$mall_name}

멀티 브랜드 컨셉 스토어 아데쿠베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B2 OPEN

DOSAN FLAGSHIP STORE
THE HYUNDAI SEOUL
HYUNDAI APGUJEONG MAIN STORE

 

오픈 기념 신상품 10% 할인 (8월 말일까지) 및
21SS 컬렉션 시즌 오프 진행 중 (~40%)

모든 방문 고객 - 볼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 에코백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 - 머그컵, 에코백, 줄자

 

1. MUG CUP - Black/White
2. GOLD POINT PEN - Black/White
3. BLACK ECO BAG
4. TAPE MEASURE - 5 Color

현대 본점 아데쿠베 매장에서는 대표적으로 사랑받아 온 MM6 앵클 부츠 및 액세서리 풀 라인업, 알릭스(1017 ALYX 9SM)의 시그니처 액세서리들과 유스풀한 블랙 테일러링의 RTW, 그리고 도쿄 현지에서 차세대 대표주자로 이세탄 등에서 많은 팬을 거느린 마메 쿠로구치, 하이크, 아키라 나카, 요헤이 오노 등 독창적이고 현대적인 일본 여성 브랜드들의 시즌 베스트 아이템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한 디테일과 하드웨어, 뉴 테일러링, 해체와 재조립 등 웨어러블하면서도 실험적인 시도를 하는 디자이너 라벨과 함께하는 아데쿠베의 접근은 락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의 앵클 부츠, 바디 주얼리 등 유니크한 아이템들과 쇼피스 등으로 대표되어 왔고 그 정신은 새로운 현대백화점 본점 매장에서도 계속됩니다.

멀티 브랜드 컨셉 스토어 아데쿠베는 Understated Yet Playful을 모토로 2018년 오픈이래 유럽, 일본 오리진의 유니크한 디자이너 라벨과 락 무드의 컨템포러리 모던 클래식 럭셔리 브랜드 위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들을 소개 해왔습니다.






1017 ALYX 9SM

클래식과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이 균형을 이루는 매튜 윌리엄스의 알릭스 21FW 컬렉션.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크로 버전의 롤러 코스터 버클 벨트를 비롯해 한층 더 세련된 실루엣의 남녀 테일러링 아이템과 스포티 아이템으로 찾아왔습니다. 여성 체인 드레스, 하이 넥 탑, 남성 메탈 로고 셔츠, 로고 스웨트 셔츠와 티셔츠, 투명 버클 브레이슬릿, 마이크로 버클 벨트을 비롯해 다양한 알릭스 시그니처 베스트 아이템들도 가득합니다.

BEST ITEMS

 

MM6 MAISON MARGIELA

아방가르드의 기준을 제시한 Maison Martin Margiela의 컨템포러리 라인, MM6 메종 마르지엘라. 클럽 컬처와 펑크, 미니멀리즘 3가지 키워드로 정의되는 MM6 21FW AVP 컬렉션은 젠더리스 스타일을 마르지엘라적 해체주의와 특유의 위트를 가미해 펑키한 무드로 풀어냈습니다. 이글 프린팅 티셔츠, 푸시아 핑크 레깅스, 해진 데님 재킷, 브로그 굽 메리 제인 슈즈가 키 아이템 입니다. 베스트 셀러 6 스탬프 힐, 제페니즈 백, 6 로고 지갑 및 백 등 MM6를 대표하는 아이템들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BEST ITEMS

 

HYKE

스타일리스트 출신 디지아너 히데아키 요시아라와 유키코 오데가 부부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하이크. 둘은 역사 유산을 독자적으로 진화시킨다는 Heritage & Evolution 컨셉으로 2013년 FW 시즌에 하이크를 런칭했습니다. 주로 남성복에서 다루는 'Military', 'Work', 'Sports' 를 주요 테마로 하며 보이쉬한 핏을 하이크만의 감성으로 담아다냅니다. 또한 North Face, Mackintosh, Adidas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새로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MAME KUROGUCHI

유서 깊은 정통복을 신선한 방법으로 재해석하며 정교한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특색 있는 니트 웨어를 중심으로 현대적인 여성 룩을 제안합니다. ​ 브랜드 런칭 전 이세이 미야케에서 경력을 쌓은 디자이너는 2014 Mainichi Fashion Awards 베스트 신인상, 2017 Tokyo Fashion Prize 우승자이며, 몇 번의 성공적인 파리에서의 프레젠테이션 후 2019년 9월 첫 런웨이 쇼를 선보였습니다.

AKIRA NAKA

‘Wearing the Attitude’를 컨셉으로, 유러피안 테일러링에 동양 고유의 멋을 더한 브랜드 아키라 나카. 21 Pre- fall 컬렉션은 ‘리듬’을 키워드로 컬러와 소재 믹스, 패턴의 모호한 규칙성으로 독특하면서도 균형 있는 룩을 선보였습니다. 다채로운 컬러와 디테일의 레이어드 오간자 탑, 서클 커브 가디건, 시어링 커프 니트 등 현대 여성을 위한 능동적인 패션을 제안합니다.

CHIKA KISADA

발레의 우아함과 펑크의 생명력을 구현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치카 키사다는 발레리나 출신의 디자이너가 2014년 런칭한 브랜드입니다. 무용수의 치마처럼 풍성한 실루엣과 몸을 감싸는 드레이핑이 특징이며 움직임과 함께 흐르는 인체의 아름다움, 그 퇴색과 존재감을 추구합니다. Tokyo Fashion Awards 2017에서 수상했으며 일상과 예술이 결합된 수준 높은 퀄리티의 피스들을 선보입니다.

YOHEI OHNO

도쿄 베이스의 라벨 요헤이 오노는 기존 의상 제작의 전통에 구애 받지 않는 독특한 방식과 예술, 건축, 일상적인 물건을 모티브로 매 시즌 유니크한 컬렉션을 제안합니다. 일본 문화복장학원과 영국 노팅엄 트렌트 대학에서 패턴, 테크닉의 기초를 공부했으며 2015년 가을 컬렉션으로 데뷔 후 Tokyo Fashion Awards 2017에서 수상하고 가을 아마존 패션 위크에서 첫 런웨이 쇼를 선보였습니다.

+ LOCATION

 

아데쿠베 현대 압구정 본점 +82 2 3449 5361

MON-THU 10:30-20:00 / FRI-SUN 10:30-20:30

B2, 165, Apgujeong-ro, Gangnam-gu, Seoul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65, 현대 압구정 본점 B2

2018년 9월 도산공원 여성 플로어 오픈
2019년 8월 도산공원 남성 플로어 오픈
2021년 2월 더현대 서울 오픈

현대 본점 포함 아데쿠베 전 매장에서는 MM6 메종 마르지엘라브랜드 아이텐티티가 녹아있는 캡슐 컬렉션 라인 및 캐주얼, 테일러링을 넘나드는 RTW 풀라인업, 주얼리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유스풀한 블랙 테일러링의 알릭스, 락 무드의 고딕적인 로맨스 앤 드뮐미스터, 해체주의 설밤 등 웨어러블하면서도 실험적인 시도를 하는 남녀 디자이너 라벨과 함께 합니다.

더불어 아데쿠베 도산공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상기브랜드 포함 다양한 실험적인 브랜드들의 웨어러블한 아이템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고딕적 로맨스의 앤드뮐미스터, 설밤, 아키비오제이엠리봇, 어콜드월, 산쿠안즈 등 남성브랜드와 보다 포멀한 아뜰리에 중심 여성브랜드들의 최신 시즌 베스트 아이템들과 다양한 악세서리들을 도산공원 플래그쉽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