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REE DOMESTIC SHIPPING on ALL ORDERS
AVAILABLE FOR OVERSEAS SHIPMENTS TO SELECTED COUNTRIES (via FedEx)
NEW ARRIVALS, 도산공원 아데쿠베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0




AGANOVICH



여행 작가 브룩 테일러와 센트럴 세인트 마틴 출신의 나나 아가노비치가 함께 이끄는 아가노비치는, 2011 여성 레디투웨어를 시작으로 2014 프랑스 패션 협회의 일원이 2018년부터는 오트쿠틔르 캘린더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클래식한 복식의 룰을 따르면서도 전위적인 실루엣과 동화적인 상상력이 가미된 브랜드 세계관과 컨셉추얼한 , 프리젠테이션으로 주목을 받는 브랜드로, 입어봐야 진가를 있는 테일러드 피스들은 여성적이면서도 재치있다.

 


아가노비치의 이번 쿠틔르 컬렉션은 1973년에 발간된 해롤드 블룸의 "The Anxiety of Influence: A Theory of Poetry" 테마로 타인과 주변에 의해 영향받는 존재들의 불안함을 표현했다. 모든 룩들은 얼굴까지 가려버린 화이트 가운을 공통적으로 레이어 삼아, 다양한 선택을 상징하는 디테일과 실루엣의 변주를 선보이다, 희망을 상징하는 플로럴 모티프와 함께 베일을 벗고 막을 내렸다. 쿠틔르 의상을 보다 웨어러블하게 변형해 선보이는 이번 콜렉션은 체크프린트, 누드 망사 하이브리드 피스, 테일러드 벨벳 피스들이 돋보인다.

 

 

 

 

FW19 COLLECTION















삭제 수정 답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