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AMY VIGUIER DESIGNERS - 아데쿠베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REE DOMESTIC SHIPPING on ALL ORDERS
AVAILABLE FOR OVERSEAS SHIPMENTS TO SELECTED COUNTRIES (via FedEx)
NEW ARRIVALS, 도산공원 아데쿠베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0




 

BORAMY VIGUIER



떠오르는 신예 디자이너 보라미 비귀에(BORAMY VIGUIER) 랑방에서 4 동안 경력을 쌓고, 2018 파리에서 자신만의 브랜드를 론칭했다. 두꺼운 지퍼, 신축성 있는 잠금장치, 넉넉한 크기의 후드 스포츠 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을 디자인에 접목해 실용적인 룩을 추구한다. 강렬한 실루엣과 다양한 소재를 감각적으로 풀어내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맨즈웨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20SS 시즌은 타로 카드에서 영감을 받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수도원을 연상시키는 망토, 남성복에서 쉽게 없는 셔링, 포인트로 활용된 파이핑, 시즌 컨셉인 타로 카드를 디테일로 활용하는 성별을 넘나드는 독특한 룩이 특징이다. 빛나는 새틴과 가죽 소재를 활용하였으며, 전체적으로 보라메 비귀에만의 스포티한 감성을 느낄 있다. 셔츠 위에 체인 목걸이와 넥타이를 매치하고, 레드 로퍼를 신는 재미를 더해주는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SS20 COLLECTION















 

삭제 수정 답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