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REE DOMESTIC SHIPPING on ALL ORDERS
AVAILABLE FOR OVERSEAS SHIPMENTS TO SELECTED COUNTRIES (via FedEx)
NEW ARRIVALS, 도산공원 아데쿠베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0



 


HYKE



스타일리스트 출신 디지아너 히데아키 요시아라(Hideaki Yoshiara) 유키코 오데(Yukiko Ode) 부부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둘은 역사 유산을 독자적으로 진화시킨다는 Heritage & Evolution 컨셉으로 2013 FW 시즌에 하이크를 런칭했다. 주로 남성복에서 다루는 'Military', 'Work', 'Sports' 주요 테마로 하며 보이쉬한 핏을 하이크만의 감성으로 담아내며, The North Face, Mackintosh, Adidas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새로움을 제시하고 있다.

 


19FW 컬렉션은 '어떻게 획일성에 의지하지 않고 유니폼을 다루는가?'라는 질문으로부터 시작한다. 영국 해군의 더플 코트, 공군 B-15 재킷에서 영감받은 디테일을 아우터에 적용하였으며, FW시즌에 필요한 따뜻함을 제공할 케이블 니트 스웨터, 무릎 길이의 롱실루엣 셔츠드레스, 볼레로 느낌의 프린지 판초와 크롭트 퍼재킷 예상치 못한 유니폼에 대한 재구성을 보여준다.

 

 

              


SS 20 COLLECTION



















삭제 수정 답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